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9, 상가1층 1002,1003,1004호 (한강로2가,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 모니터 A/S 센터

모니터 A/S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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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센터 업무 시간

오 전    : 10:00 ~12:00
점심 시간 : 12:00 ~13:00
오 후    : 13:00 ~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A/S 신청 전 점검 사항

- 모니터의 케이블 연결 상태 및 전원 콘센트나 멀티탭의 정상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답타 사용 제품의 경우 아답타의 LED램프가 점등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니터를 다른 PC에 연결하여 정상 출력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20Hz, 144Hz 및 고해상도(2560x1440)이상 지원 모니터 사용 시 듀얼 링크 DVI케이블을
  사용 하셔야 화면이 정상 출력됩니다.

A/S 보증정책

- ㈜ 에스엔텍 모니터는 구입일로부터 무상1년 및 유상2년, 총 3년간 보증합니다.
- 구입일로부터 1년을 초과하지 않고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제품교환 및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소모품 (아답타, 터치PEN 등)의 무상 보증 기간은 6개월 입니다.
-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제품에 명시된 제조일로부터 13개월을 적용합니다.
- 제품의 교환은 구입일로부터 30일을 초과하지 아니한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셔야 하며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을 제외한 불량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PC방 및 기타 영업용 모니터에 한해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불량 제품은 신품교체, 구입일로부터 30일을
  초과한 무상 보증 기간내 불량 제품은 리퍼 제품으로 교환합니다.
  단, 기존 구입제품의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을 서비스 센터로 입고받아 수리 후 출고 합니다.
- 구입일로부터 1년을 경과한 경우 2년간 유상 보증합니다. 발생되는 유상 비용은 당사 A/S유상비용 규정에 준합니다.

  • 무상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 제품 구매 후 15일이 초과한 정상동작제품
    - 임의로 제품을 분해 및 개조한 경우
    - 고객 개인 사유로 인한 변심 및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된 경우

    A/S 접수정책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제품을 서비스센터로 직접 내방 및 택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출장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택배 이용시 무상보증기간(1년) 내에 발생되는 택배비용은 지정택배에 한하여 ㈜에스엔텍이 부담하며,
    유상기간(2년) 내에 택배 이용시 왕복 운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정 택배를 이용하지 않거나, 택배 접수를 제외한 기타 운송 수단 이용시 운송 비용은 ㈜에스엔텍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불량화소에 대한 정책

    LCD 모니터는 제조 공정의 특성화 불량 화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불량 화소에 관한 정책은 다음과 같이 보증합니다.

  • 무결점 제품의 보증
  • 제품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무결점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에 대해서는 불량화소가 1개 이상 발생되면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입 후 30일 이내를 보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해야 하며, 패널 및 모니터 본체에 물리적 외상이 있을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일반 제품의 불량화소 정책
  •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5개를 초과하는 불량화소가 발생할 경우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입 후 30일 이내를 보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해야 하며, 패널 및 모니터본체에 물리적 외상이 있을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유상비용이 청구되는 경우

    보증서에 명시된 무상기간이 만료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유상비용
    (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등) 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유상 서비스 조건
  • -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 에 의해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의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 제조사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의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해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 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시
    -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에스엔텍 고객센터 안내

         ㈜에스엔텍의 A/S센터의 위치 및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9, 상가1층 1002,1003,1004호 (한강로2가,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       전화번호 : 1522 – 0713

    ​      홈페이지 : http://www.sntec.net

    하단 바
    업체명 : ㈜에스엔텍,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한밭들1길 11 (고천동) 성우벤처빌 A동 301호 (고천동 332-33) 대표번호 : 031-453-0713~4, 팩스 : 031-453-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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